호천당 청담점 / 호천당 청담점 / 서울 강남구 돈가스 맛집

2020. 1. 5. 10:10맛집

호천당 청담점 돈가스

청담동 맛집 : 호천당 - 생돈가스 & 모츠나베 호로록

수제 생돈가스와 자가제면 소바를 맛볼 수 있는 캐주얼 일식 다이닝 간단한 식사부터 술자리까지 커버되는 청담동 맛집이다 기본적으로 돈가스나 우동 소바가 맛있는 건 알았지만 이날 맛 본 모츠나베도 아주 괜찮아서 감탄했던 청담동 매장은 분위기도 아주 훌륭해서 술맛돋는 곳이었다 이날은 친한 언니와 이른 저녁 식사 겸 보글보글 모츠나베에 하이볼 한

압구정로데오 일식당 추천: 호천당 청담점

호천당 청담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16 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청담동 맛집] 일본식 돈가스와 소바, 호천당

안녕하세요 홀릭이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소개드리는 회사 근처 청담동 맛집 호천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호천당은 제가 요즘 손님들이 회사 근처로 오면 데려가는 두군데 집 중 하나 입니다 청키면가 호천당 하지만 청키면가는 저번에 올렸으니 이번에는 호천당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호천당의 메뉴부터

압구정로데오 맛집 Japaness Dining & Sake Bar

압구정로데오 맛집 Japaness Dining Sake Bar 압구정로데오 맛집 Japaness Dining Sake Bar 연일 계속되는 추운 날씨에 따끈하고맛있는 음식 먹자는 말에 전철을 탔다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호천당에서 만나잔다 전철에서 내려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에서학동 사거리 방향으로 5분여

압구정로데오 맛집 모츠나베로 스고이떼창

압구정로데오 맛집 대단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호천당 청담의 대표 메뉴 가운데 수제돈가스카레 소바나 우동가운데 선택이 가능한 스고이세트 13000와 정통 후쿠오카 모츠나베 16000를 주문했어요 두툼한 두께의 돈가츠를 깔끔하고 담백하게 표현해내는 호천당은 이미 정평이 나있죠 여러 브랜치가

청담동 맛집 추울수록 맛있다.

청담동 맛집호천당 추울수록 맛있는 그곳   요즘 음식이 맛있어서 꽃힌 호천당 그중에서도 청담 본점에서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정통 후쿠오카 모츠나베와 일품 한우투뿔 스키야키를 판매하고 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그 어떤 음식보다 잘 어울리는 이곳의 음식을 맛보기 위해 오랜만에 청담동을 찾았다      청담동 맛집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호천당에 도착

청담 맛집 스키야키 모츠나베 국물이 기가막혀!

청담 맛집 스키야키 모츠나베 국물이 기가막혀 청담 맛집  가자구 집가까운 동생이 쏘신다구룰루랄라우리에겐 빨리가는 전철이 있으니 괜춘 강남에서 식사 제대로 해볼까요 한사람 부득이 못와서 아싑지만 넷이서 겨울이야기 아이들이야기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호천당에선 스키야키에 사케 한잔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호천당 연말이 다가오면서 날이 바짝 더 추워지네요 예전만큼은 들썩거리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말에  한번쯤은 모이게되죠 이럴때는 다른 그 어떤것보다 따듯하게 먹을수있는 국물과 함께 한잔 아주 좋아요 얼마전 압구정로데오역 맛집에서  모임하며 먹었던게 바로 이런 메뉴  투뿔한우 들어간 스키야키한냄비만 끓여

압구정로데오맛집 완성도상급 호천당 스고이세트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한다고 했던 유하 시인의 시집이 떠오르는 오늘은 3월의 끝자락을 붙들고 못내가지 않겠노라 아우성을 치는 눈비로 혼돈스러움을 안겨준 하루네요 압구정로데오 맛집 호천당은 이런날 퇴근길 이후에 드롭하기 좋은곳인데 날씨를 핑계삼아 뭉쳐도 좋을법 했어요   모츠나베를 후쿠오카가 아닌 호천당

청담동 맛집 수제 생돈가스와 냉소바

시원한 냉소바 갈증을 풀어준 청담동 맛집 한동안 좀 쌀쌀하더니 다시 더워진거 같지요 날씨가 더워질수록 생각나는것이 시원한 음식인데요 든든한 돈가스와 냉소바로 한끼 먹고 온청담동 맛집 호천당이에요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일지아트홀 정류장 지나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들어가면2층에 보일거에요 영업시간 11시 30분

청담동 맛집 정갈한 일식 호천당

주말에 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했는데요 자주 놀러가는 압구정로데오에서 청담동 맛집을 발견했어요 주말 점심먹기 딱 좋은 채광좋은 내부와 예쁜 인테리어에다 음식도 넘나 맛있는 호천당 소개해드릴게요 청담동 맛집 호천당은 조금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게 곳곳에 이런 예쁜 소품들로 장식이 되어 있더라구요 날

청담동 맛집 냉소바 그리고 돈가스가 아주 괜찮았던 호천당

요 룰루 지지난 주에 친한 동생이랑 압구정 로데오에 옷 구경 갔다가밥 먹으러 간 청담동 맛집 냉소바 그리고 돈가스가 아주  맛있었던 집을 발견했어요 호천당 이라는 가게인데그냥 평범한 돈가스 가게 일 줄 알았는데매장부터 맛까지 좀 특별해서 깜 놀 했어요 청담동 맛집 호천당검색해서 볼 때는 그냥 작은 평범한 가게인 줄 알았는데도착하고 보니 이렇게나

청담 맛집 스고오이 호천당 돈까스큐브

강남에서 가볍게 점심식사하기 좋은 청담 맛집 호천당은 어느새 입소문이 자자한가봐요 혼잡한거 피하겠노라 핫한 시간을 살짝 비껴 갔는데도 잔칫집처럼 실내가 꽉 차서는 흥겨운 분위기 있잖아요   식당 내부가 상당히 큰넓고 큰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입추의 여지 없이 꽉 들어차 있었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줄서야 했을뻔 했어요

청담동 맛집 _ 호천당 모츠나베 대박

진짜 춥디 추웠던 이번주 월요일에 베큠언니랑 일 끝나고 저번에 갔었던 청담동 맛집에 들리기로했다 직접 뽀는 소바와 수제 돈까스 스키야키 그리고 오뎅바까지 운영하는 일식 다이닝 회사에서 택시타고 바로 도착한 곳간판이 큼지막해서 멀리서부터 보인다 은은한 불빛과 세련된 인테리어매장이 넓기도 하고 화려한 타일부터 중간

청담 맛집 호천당 모츠나베와 돈까스 소바를 호로록

지난주 일본에서 4박5일간 먹방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차안 어김없이 인천으로 델러온 호빵의 원망아닌 원망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도 일본 여행 가고싶다 나도 일식 먹고싶다 모츠나베도 먹어보고싶다 등등등 나가사키 카스테라와 공항에서 공수해온 편의점 샌드위치로 달래보려 했지만 이날은 이걸론 안될것같아 주말 모츠나베를 먹어보자며 청담 맛집 호천당을 찾아갑니

학동사거리 맛집 호천당 럭셔리한 핫플레이스

학동사거리 맛집 호천당 럭셔리한 핫플레이스 지난번 포스팅하면서 음식점 인테리어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분명 맛도 맛이지만 가게 분위기에 따라 맛이 좌지우지한다고 그만큼 심리적으로 많은 영향을 작용하는 것이 인테리어라고 본다  최근 청담동에 럭셔리한 분위기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한다 상호는

Daliy _ 청담동 돈까스 맛집 / 호천당 / 참 괜찮은 돈까스 소개해요

일요일에 문닫는 식당들이 많은데 문열어서아점 먹으러 가기 좋은 곳 호천당 청담점 몇년 전 쩡언니 그리고 아진콩과 스키야끼 찾던 중에 알게 된 스키야키를 먹으러 간 곳이었지만 수제 돈가스가 더 맛있어서 그 후 돈가스만 먹으러가는 곳이에요 엘리나슈가 여러사람들을 데리고 갔었는데

청담동 맛집에서 모츠나베

청담동 맛집에서모츠나베 먹고 왔어요 일본에서 같이 공부하던 언니와 오랜만에 만나서 낮에 수다 잔뜩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둘다 집에서 오기 편한 청담동 맛집에 가서 점심 먹기로 했는데욥 간만에 일본을 추억하며 맛있는 모츠나베가 먹고 싶다고 해서 포풍검색하고 호천당으로 향했어요 제 뒤로 단체손님이 우르르 와서 깜놀한 여기 진짜 인기 좋더라

압구정로데오 돈까스 맛집 호천당 점심

압구정로데오 돈까스 맛집 혼밥 점심도 좋은 호천당돈까스 좋아하는 후배랑 찾은 호천당 겉은 엄청나게 상업성에 젖은 일본식음식점 같이 생겼는데 실내로 들어오면 훨씬 분위기도 좋고 혼밥하기도 좋은 식당인 것을 무엇보다도 내가 압구정로데오 돈까스 맛집으로 꼽는 곳 돈까스 단품은 9천원정도 돈

선릉 호천당 두툼한 돈까스~ 수욜은 돈가스 먹는 날?

4주연속 수요일 점심은 돈까스이게 다 강식당 때문화요일 밤에 강식당을 보고 온 동료들이수요일만 되면 돈가스 땡긴다며돈까스타령들저는 어제 처음으로 강식당을 봤는데그거 보니 진짜 돈가스라 땡기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수요일도 역시 돈가스 먹으로 고고3회사근처 주로 가는 돈가스집이 있는데오늘은 외도를 했어요 선릉 돈까스전문점 호천당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하카타-다키교자-이케사부로-博多炊き餃子-池三郞-Hakata-Takigyoza-Ikesaburo-뽀얀-육수에

 

'하카타 다키교자 이케사부로 (博多炊き餃子 池三郞, Hakata Takigyoza Ikesaburo)' 뽀얀 육수에

뽀얀 육수에 교자가 들어간 하카타의 명물 후쿠오카의 명물 다키교자는 교자나베(만둣국)의 일종으로, 닭뼈로 우린 희고 멀건 육수에 저민 닭을 만두소로 사용한 교자를 넣고 끓인 음식이다. 이마이즈미에 위치한..

storyblogx.tistory.com